2025.12.16 (화)

  • 흐림동두천 0.4℃
  • 구름많음강릉 5.2℃
  • 구름많음서울 2.3℃
  • 구름조금대전 1.7℃
  • 맑음대구 -1.8℃
  • 맑음울산 1.7℃
  • 구름많음광주 3.1℃
  • 맑음부산 4.1℃
  • 흐림고창 2.4℃
  • 맑음제주 6.6℃
  • 흐림강화 1.5℃
  • 흐림보은 -0.6℃
  • 흐림금산 0.1℃
  • 맑음강진군 -0.5℃
  • 맑음경주시 -3.0℃
  • 맑음거제 2.0℃
기상청 제공

의왕

전체기사 보기

의왕 부곡스포츠센터, 겨울철 대비 '지키자·확인하자' 안전문화 캠페인 실시

oto방송 김민석 기자 | 의왕도시공사가 운영 중인 부곡스포츠센터는 겨울철에 빈번히 발생하는 낙상, 화재, 한파 관련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12월 10일 ‘지키자, 확인하자’ 안전문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안전수칙을 널리 알리고, 동절기 동안 안전한 체육시설 운영을 위한 관리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위험 요인과 예방법을 안내하는 한편,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 친절 교육과 함께 안전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내부 교육도 실시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겨울철 낙상사고 예방 요령 ▲화재 예방 및 초기 대응법 ▲한파 대비 건강관리 등 생활 속에서 반드시 실천해야 할 안전 수칙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공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 개개인이 지역사회의 ‘안전 지킴이’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규택 생활체육처장은 “이번 캠페인이 부곡스포츠센터 이용객뿐 아니라 지역사회 전체의 안전 의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안전 관리와 예방

의왕도시공사 '고객참여 행복 Day' 개최

고객에게 더 가까이, 서비스 품질 향상과 지역공동체 강화 다짐

oto방송 김민석 기자 | 의왕도시공사는 12월 10일, 관내 식당에서 고객과 지역 주민 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2025년 하반기 고객참여 행복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공사 경영진과 시설 이용 고객 대표위원이 참석하여, 자유롭고 열린 분위기 속에서 공사 서비스 품질 개선 및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고객행복참여 위원들은 시설 이용에 대한 건의사항은 물론, 공사가 주최한 고객만족(CS) 아이디어 공모전‘고객과 함께 통통(通通)’의 본심사에도 참여해 공사의 발전 방향에 대한 건설적인 제안을 했다. 노성화 사장은“취임 이후 1 여년 동안 현장에서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경청하고 경영에 반영해 고객 감동으로 이어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매년 상하반기로 고객참여 행복 Day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간담회에서 수렴된 건의 사항 중 즉시 조치가 가능한 사항은 신속하게 개선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향후 고객·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함께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속